본문 바로가기
영화

범죄실화 다큐영화 '내 딸의 살인자' ! 실제로 30년 넘게 싸워온 아버지

by 무르병자리 2022. 7. 23.
반응형

다큐영화 내 딸의 살인자 포스터
다큐영화 내 딸의 살인자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영화는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 영화 '내 딸의 살인자'입니다! 이 작품은 실제로 어린 딸이 의문의 사망으로 인해 범죄자로 추정되는 사람을 법으로 정의를 실현하고자 힘써온 멋진 아버지의 이야기와 충격적인 사건을 알리는 영화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작품은 러닝타임이 약 84분으로 1시간 24분 정도 소요됩니다. 실제 범죄자의 모습이 영화에 담겨져 있으며, 사건의 발단이었던 아주 오랜 옛날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화의 진행속도가 잔잔하고 러닝타임이 짧은 만큼 훅훅 넘어가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집중하고 보셔야 사건 흐름을 헷갈리지 않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작품은 제가 포스팅한 다큐영화와 조금 다르게 실제로 범죄자를 변호했던 변호인들이 등장해서 인터뷰도 같이 진행됩니다. 영화 촬영에 참여를 했다는 것이 대단했지만, 변호사는 의뢰인을 변호하기 위한 사람이니 시청하실 때 같이 나쁜 놈으로 보시진 않았으면 합니다.

 

 

 

이 영화의 기본 내용 구성은 어린 소녀가 어느 날 집에서 사망하면서 사건의 발단이 되는데요. 딸의 아버지가 건강했던 아이의 의문의 사망을 이상하게 여겨 부검 기록을 면밀히 살피게 되었고, 뭔가 잘못 되었다는 생각이 확신이 들기 시작하면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프랑스와 독일을 오가며 딸을 죽인 살인자를 법정에 세우기 위해 수십 년을 싸운 아버지가 결국 극단적인 방법을 사용하게 되는 그런 내용입니다.

 

 

 

마지막까지 보시게 되면 사건 해결에 따른 감정이 저도 같이 올라왔고 정말 대단한 정의의 아버지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수십년동안 진행 도중에 원래 해서는 안 되는 행동까지 보였는데, 스포일러는 하지 않겠지만 여러분들이 시청해보시고 나서 '이런 건 참작해줘야 한다.' 또는 '그래도 범죄는 범죄다.'라는 의견이 갈릴 수 있는 부분이 존재하는데 한 번 보시고 나서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범죄실화 다큐멘터리 영화 '내 딸의 살인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