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범죄실화 다큐영화 '사진 속의 소녀' ! 그녀는 도대체 누구였을까?

by 무르병자리 2022. 7. 23.
반응형

다큐영화 사진 속의 소녀 포스터
다큐영화 사진 속의 소녀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영화는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다큐멘터리 영화 '사진 속의 소녀'입니다! 이 작품은 아주 오래전 1990년대까지로 내려가는 사건인데요. 충격적인 범인의 행동과 의문 투성인 미제의 사건을 해결하면서 세상에 안타까운 죽음을 알리고자 만들어졌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작품은 러닝타임이 약 102분으로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영화의 첫 스타트는 순조롭고 단순해보이지만 중반이 지날수록 조금씩 실마리가 발견되면서 해결해나가는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실제로 의문의 죽음을 당했던 그녀의 친구, 직장 동료, 사건을 맡았던 FBI, 부모님 등 실제 인물의 인터뷰가 담겨 있으므로 누가 누구인지 헷갈리지 않게 잘 보셔야 합니다. 충격적이고 화가 치밀어 오를 수 있으나 시청 전 달달한 거 준비하고 보세요!

 

 

 

이 영화의 기본 내용은 옛날로 거슬러 올라가 지금부터 약 30년 전 미스터리한 여성의 죽음과 연이어 벌어진 어린 아들의 납치 사건으로 몇 십년 동안 풀리지 않았던 미스터리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입니다. 그리고 죽은 여성의 신분이 이상했고, 추적하며 알아내는 내용입니다. 마지막 장면은 실제로 해결 후의 온 가족과 지인이 모여 기리는 장면도 나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사건을 맡으면 항상 해결하던 전직 FBI가 이 사건을 해결하지 못한채로 시간이 흘러 은퇴를 하게 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인터뷰에서 보였으면 은퇴 후에도 사건에 여운이 남아 결국 기관까지 생겨 참여하는 모습까지 나오는데 정말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영화 처음에는 저런 일을 하는 사람은 저런 일 당할 수 있다. 끼리끼리다. 뭐 이런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끝까지 보셔야 합니다. 결국 책까지 써서 그녀의 미스터리를 알리기까지 한 이 영화, 우리도 한 번 무시무시한 범죄 사건을 보러 가보실까요?

이상, 더 이상 있어서는 안되는 범죄 실화 다큐영화 '사진 속의 소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