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타임루프 영화 '트라이앵글' 추천 ! 버뮤다삼각지대?!

by 무르병자리 2022. 4. 17.
반응형

타임루프 영화 트라이앵글 포스터
타임루프 영화, 트라이앵글

 

안녕하세요! 이번 추천 영화는 타임루프의 공포를 맛보게 해 줄 '트라이앵글'입니다! 이 영화는 버뮤다 삼각지대를 일부 표현하는 듯한 느낌의 작품으로 일종의 공포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작성일 기준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언제 계약 종료가 될지 모르니 글을 보시는 분들은 마음에 든다면 꼭 시청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영화의 러닝타임은 약 100분으로 1시간 40분정도 됩니다. 장르가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등으로 설정되어 있고 기본적인 작품 요소가 타임 루프라는 점을 보면 집중해서 봐야 영화가 이해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보신 분들은 이해 못 하신 분들도 주위에 꽤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기본 줄거리로는 주인공이 친구들과 요트 여행을 시작하면서 갑작스럽게 폭풍을 만나 일행 모두 바다에 표류하게 되지만, 운이 좋게도 호화스러운 유람선을 발견하면서 도움을 청하기 위해 승선하게됩니다. 그러나 배 안에는 사람의 흔적만 있을 뿐 아무도 보이지 않는데요. 마치 시간이 멈춰버린 듯한 거대한 크루즈 안에서 일행들은 한 명씩 의문의 죽음을 맞이합니다. 주인공은 끝이 없는 계속 반복되는 죽음과 공포의 순간들을 겪게 되고 타임루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데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고 정해진 루트가 아닌 다른 방식으로 탈출을 하려고 여러 번 시도하게 됩니다. 정해진 운명에 탈출하기 위해서 패턴을 바꾸어야만 탈출에 성공할 수 있는데 과연 주인공은 반복되는 무한 루프를 어떻게 헤쳐나가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타임 루프라는 요소는 생각보다 정말 무서운 소재입니다. 시간이 반복되기 때문에 겪었던 현상을 또 겪고 반복되면 누구나가 무서워할 수 있지요. 왜냐하면 우리 인간이 지내고 있는 시간의 흐름은 일정하게 멈추지 않고 흐르고 있기 때문에 이 시간 개념이 무너지는 순간 두려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 영화 또한 무한 반복이 되고 주인공 시점으로 진행이 되지만 시청자에게는 주인공이 여러 번 등장하는 셈이 되고 계속 반복되는 흐름 속에서 무한히 돌고 있는 그 흐름을 직감해야 되기 때문에 공포감이 상승할 수밖에 없습니다.

 

주인공은 탈출하기 위해서 여러 행동을 하고 패턴을 바꾸어 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패턴을 바꾸어도 과거의 나와 미래의 내가 항상 이 루트를 진행하는 것처럼 스토리가 짜여져 있기 때문에 타임루프의 표현력이 이 영화에서는 엄청난 무서운 장치로 자리매김합니다.

 

영화의 스포를 일부 드리고 싶지만 스포를 보면 재미가 떨어지는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만,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집중하고 보셔야되며 내용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기억하셔야 이해가 편하실 수 있습니다.

 

버뮤다 삼각지대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 같은 이 요상한 느낌의 작품! 여러분들에게 공포와 두려움을 안겨줄 엄청난 타임루프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영화 '트라이앵글'을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 타임루프 추천영화를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