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오묘한 공포 영화 '나를 찾아줘' 반전과 긴장감을 사로잡는 스릴러

by 무르병자리 2022. 4. 18.
반응형

미국영화 나를 찾아줘 포스터
미국영화, 나를 찾아줘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영화는 현재 포스팅 기준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한 '나를 찾아줘'입니다! 넷플릭스 계약 종료에 따라 시청이 불가능 하실 수도 있으니 그전에 꼭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 영화의 영문 제목은 'Gone Girl'로 표기되며, 말 그대로 사라진 그녀입니다. 작품의 장르에는 공포라고 되어 있지 않지만, 조마조마한 긴장감과 상상가능한 현실 같은 이야기 그리고 배우들의 엄청난 연기력이 합쳐져서 모두가 공포영화라고 인지하고 있을 정도로 관객들에게 공포심을 심어주는 그런 영화입니다.

 

기본 줄거리로는 돈 걱정없이 잘 살 수 있는 주인공 커플이 어느날 아침, 아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면서 실종되게 됩니다. 유명인사인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떠들썩 해지는데요. 경찰은 조사 과정에서 곳곳에 숨겨진 단서들을 발견하면서 남편을 용의자로 지목하게 됩니다. 언론과 미디어들은 살인 용의자로 남편을 보도하기 시작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세상의 관심이 남편에게 집중하게 되는데, 과연 남편은 아내를 죽인 것인지 진실이 무엇인지 속속히 파헤쳐 나가는 그런 내용입니다.

 

이 작품은 볼 예정인 분들을 위해 조금의 스포일러라도 해드릴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영화 내내 정말 진실이 무엇인지 우리 스스로 추측해 나가면서 관람을 즐기는 것이 이 영화의 매력 포인트이기 때문인데요. 러닝타임이 150분, 약 2시간 30분인데도 불구하고 궁금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계속 보게 되실 겁니다. 가벼운 영화가 아니기 때문에 집중하고 같이 추리해 나가는 것이 영화가 이끌어 낸 핵심 요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방탈출과 같은 그런 문제를 푸는 듯한 추리 영화는 아니고, 실종 사건에 대해 의미심장한 단서들과 누가 범인인지를 헷갈리게 만듦으로써 끝까지 보시게 되면 영화 내용에 더불어 배우들의 연기력이 소화되어 소름끼치는 결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으로 선정된 이 작품은 잔인한 장면은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고 범죄물이라고 하기에는 실종된 그녀를 찾아 나서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기에 액션과 범죄 장면은 그다지 나오지 않습니다. 사람의 심리적인 묘사나 두렵게 만드는 감정선으로 실마리가 보일 때마다 쪼이는 압박감에 공포심을 주는 엄청난 작품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실종된 아내, 무슨일이 생겼고 어떤 상황에 놓여져서 발생됬는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반전이 포함되어 있는 소름끼치는 영화 지금 감상하러 가보시죠!

이상, 심리적 공포영화 '나를 찾아줘'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