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추천영화 '나우 유 씨 미' 1편 범죄와 마술의 조합 !

by 무르병자리 2022. 4. 11.
반응형

마술영화 나우 유 씨 미 1 포스터
영화, 나우 유 씨 미 1

 

안녕하세요! 이번 추천영화는 '나우 유 씨 미' 1편입니다. 범죄영화이면서도 마술 영화인 이 작품은 범죄와 마술을 혼합한 아주 재미있는 영화이죠. 지금부터 이 작품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 넷플릭스에서 계약 만료가 되어 1편은 시청이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르는 범죄, 스릴러, 미스터리로 간략하게 표현하면 마술로 범죄를 저지르는 집단을 그린 영화입니다. 물론 무서운 영화는 아니고 마술의 신기함이 더해져서 오히려 눈이 즐겁고 궁금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현재 2편까지 나와있으며 3편 제작 발표는 했지만 코로나가 급습하면서 일정이 확정되진 않았습니다. 

 

이 영화의 기본 줄거리로는 주인공들이 1년 전만 해도 무명이었던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이었는데, 어느날 매직쇼를 통해 관객들 앞에서 단 3초 만에 파리의 은행을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마술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이목을 끌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 쇼는 시선을 끄는 용도였을 뿐, 마술 사기단 주인공들은 범죄에 가까운 범행들을 더 펼치고 그 스케일은 점점 커지며 치밀해지는데요. 전 세계를 무대로 하며 아주 통쾌하고 시원하고 신기한 완전범죄에 가까운 마술쇼를 시작합니다.

 

이 영화의 마술은 여러 가지가 나오는데, 정말 신기하면서도 실제로 가능한 마술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물론 실제로는 불가능해 보이는 마술이 대부분이겠지만, 보는 시청자로하게끔 시원하고 통쾌한 마술을 선보이며 진행하는 이 작품은 보는 내내 즐겁고 스릴을 즐기게 만들어줍니다. 작품 내용상 마술을 통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이지만, 이유 없는 범죄를 저지르는 악당들과 달리 나름의 이유를 갖고 저지르기 때문에 마냥 나쁘게만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범죄는 범죄이므로 경찰들은 주인공들을 잡기 위해 여러 트릭을 설치해 잡을 기회를 노리고 있는데요. 잡히지 않는 신기한 마술들과 트릭들, 그리고 그것을 보며 느끼는 똑똑함까지, 신선하면서도 쉴 새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에 나오는 마술쇼는 1~2개가 아니고 여러개 나옵니다. 그래서 더욱더 재미 요소를 추가한 것 같다고 생각이 들고 아슬아슬하면서도 짜릿한 순간들을 연출로 소화해 내면서 신속한 진행 속도를 맛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 세계적으로 마술을 선보이는 거대한 스케일까지 보면 웅장함이 대단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우리가 마술 공연에 가서 보는 그런 느낌과는 전혀 다르니 혹시 걱정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주인공들은 일반인들에게 멋지고 사랑받는 인물이 되지만, 국가적으로 또는 그들을 붙잡으려 하는 자들로 부터 공격도 받습니다. 단순히 마술만 보여주고 끝나는 영화가 아니라는 것이지요. 이 작품은 마무리쯤에 의미심장한 장면들로 마무리가 됩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2편 예고와 다름이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 저는 2편까지 모두 시청했으나 이 포스팅에서는 2편 내용까지 다룰 수 없으니 다음 포스팅에서 2편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갈등 중이신가요? 이 영화 1편을 보면 2편을 바로 보러 가고 싶으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전세계적 피해자들을 위해 범죄를 저질러서 도와주는 마술사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들 것 같나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과연 그들은 악인지 선인지 직접 시청하면서 느껴 보시죠!

이상, 범죄와 마술의 경계를 무너트린 영화 '나우 유 씨미 : 마술사기단'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