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여전사 액션영화 '케이트' ! 복수하기 전에 절대 죽지 않을 것이다.

by 무르병자리 2022. 7. 10.
반응형

액션영화 케이트 포스터
액션영화 케이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영화는 넷플릭스의 액션 영화 '케이트'입니다! 이 영화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현재 계속 순위권 또는 추천 영화에 올라와서 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등급이 청소년 관람불가로 다소 잔인한 장면이 연출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되고 너무 대놓고 잔인함을 보여주는 것은 적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1년 9월에 개봉해서 여전사가 히어로 같은 느낌이라 일전의 '올드 가드' 영화와 비슷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그렇지만은 않았네요!

 

 

 

이 작품은 러닝타임이 약 106분으로 1시간 46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시간이 넘지 않고 시작과 끝이 질질 끌지않고 확 시작하고 끝나기 때문에 보기 편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스토리와 구성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이기 때문에 자세한 언급은 자제하겠지만 스토리가 엄청 풍부하고 관계 형성과 표현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평점이 아주 높게 줄 수는 없을 듯합니다. (실제로도 평점이 아주 높은 편은 아니고 적당한 수준입니다.)

 

 

 

그래서 이 영화의 줄거리는 무자비한 암살자로 키워진 여주인공 케이트. 마지막이라 결심한 임무에 실패를 하게 되는데요. 누군가가 치명적인 독살을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죽음까지 남은 시간은 단 하루. 하지만 열이 받은 그녀는 복수할 수 있는 시간 마저 하루라는 것인데, 모든 것을 빠르게 정리하기 위해 폭주하며 질주를 하기 시작하는 그런 내용입니다.

 

 

 

처음에 넷플릭스에서 그냥 포스터만 보고 재생을 하여서 저는 몰랐는데, 영화의 모든 배경이 일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을 매우 싫어하고 증오하시는 분들은 피하시는 것이 어떤가 싶습니다만, 그 정도까지 아니라면 충분히 볼만하다고 생각듭니다. 결국 여주인공은 일본인이 아니고 영화 제작한 곳도 미국이기 때문에 일본 배경과 일본인이 자주 등장할 뿐 일본 영화는 아니기 때문입니다. 아직 무엇을 볼지 고민 중이신가요? 시간은 남고 무언가 보고싶을 때 여러분들의 킬링타임 시간을 보내게 해 줄 영화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액션영화 '케이트'이었습니다.

 

댓글